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염색 색상표 정리

뉴스붐 2017. 9. 30. 06:30
반응형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염색과 파마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용실에 가서 염색 색상표를 확인후 염색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집에서 염색을 하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염색 색상표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염색을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계속 해줘야 하는데요. 뿌리 염색의 경우 미용실가면 시간과 비용적인 부담이 있어 집에서 주로 하는데요. 요즘에는 염색약이 워낙에 잘나와서 머리 상하지 않게 염색이 잘되더라구요. 




염색약 브랜드 별로 색상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염색하기전에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위에 염색 색상표는 제일 많이 무난하게 많이들 하시는 기본색 색상표입니다.




아래부터는 마지렐 앱솔루트 색상표 입니다. 기본색, 버건디, 재빛, 적빛 색상표 입니다. 



여름에는 밝은 색상의 컬러를 연출하는게 좋으며 겨울에는 어두은 계열의 컬러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코피, 콜브라운, 웜브라운, 골드, 베이지 염색 색상표 입니다. 요즘에는 보라계열, 레드계열 색상도 예쁘게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밝은 컬러의 경우에는 탈색을 여러번 해야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탈색을 하면 머리가 상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매력적인 색상이 많습니다. 




가을, 겨울이 되면 따뜻해 보이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유행인듯 합니다. 애쉬 브라운 계열이 따뜻해 보이고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염색 색상표를 보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상 염색 색상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