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수상한 파트너 후속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는 다시 만난 세계는 7월19일 오후 10시 첫방송 예정인데요. 풋풋한 청춘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 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얼굴을 볼수 있는 여주 이연희, 안재현, 그리고 여진구가 주인공이며 연출은 미녀 공심이와 냄새를 보는 소녀를 연출했던 백수찬,극본에는 백수찬 PD와 같이 작업했던 이희명 작가가 다시 만났습니다. 세번째의 의기 투합이라고 하네요.
매주 SBS 수요일 목요일 방송되는 수목드라마 다만세 본방을 놓치신 분들과 실시간 보기는 SBS온에어를 통해서 다시 보기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국민 남동생 여진구가 극중에서 사라진지 1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소년 성해성 역을 맡았습니다. 이이연희는 정정원 역을 맡았으며 소박하면서 털털한 말광량이 역할이라고 하네요.
최근 신혼일기와 신서유기에서 많은 활동을 해왔던 안재현은 여심을 저격할 따도남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이오아이, 다이아 멤버인 정채연은 이연희 아역을 맡아서 이연희의 고등학교 시절을 연기 한다고 합니다.
9살 차이 나는 이연희와 여진구는 첫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다고 해요. 이연희와 안재현은 30대 남녀의 로맨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릴적 모습 그대로 다시 돌아온 이유를 찾아 나서는 순수한 소년의 여진구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세 남녀의 주인공 외에도 요즘 나혼자 산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시언이 해성과 정원의 친구로 나오며 길문식, 차태훈, 홍진주 나온다고 합니다
다시 만난 세계 는 총 32부작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수상한 파트너의 경우 40부작으로 마무리를 했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좀 더 지나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나와서 매주 본방사수 해야 할듯 합니다. 여진구의 중저음에 멋진 목소리기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