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카치 위스키인 시바스리갈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즐겨 마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바스리갈의 시리즈로는 12년산, 18년산, 25년산이 있으며 독특한 맛과 향을 갖고 있습니다. 



시바리스리갈 12년산은 중년층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위스키의 입문용으로 적합한 술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리갈은 '제왕' 이라는 뜻으로 1801년 시바스형제가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받친 술로 시바스리갈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왕실에서 자주 마셔 '왕의 술'이라고도 합니다.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은 비교적 중저가로 부담없이 드시기에 적합한 위스키중 하나인데요. 시바스리갈 12년산 면세점 가격 기준으로는 4만원~5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바스리갈 18년산은 최저18년 간 숙성된 위스키들을 섞은 것인데요. 면세점 가격 기준으로는 약 12만원~15만원 정도 입니다. 일반 대형마트, 백화점보다 면세점 구매시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시바스리갈 25년산은 소량만 생산되며 시바스리갈 특유의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시바스리갈 25년산 면세점 가격은 약 35만원정도입니다. 




시바스리갈 회사의 원액중 가장 귀중한 원액만을 가지고 21년간 숙성하여 고급화 시킨 양주가 로얄 샬루트 인데요.비싼 위스키중 하나입니다. 로얄 샬루트는 가격이 비싼 술이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