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본색 브라이언 직업 나이 아내 세쌍둥이
채널A에서 방송되고 있는 '아빠본색'은 꾸밈없는 아빠들에 리얼한 일상을 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아빠본색에는 박지헌, 이윤석, 홍지민 도성수 부부와 함께 세쌍둥이 아빠 브라이언 배민지 부부가 출연하고 있는데요. 미국 아빠 브라이언은 외모만 다를뿐 한국 아저씨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직업 나이 아내 삼둥이 알아보기
삼둥이 아빠 브라이언은 미국 국적으로 이름은 브라이언 데이비스 이며 직업은 미국 육균 정보대대장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이언 나이는 올해 51세이며 아내 배민지 나이는 39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브라이언과 아내 배민지는 초등학교 6학년 영어학원 선생님으로 처음 만났으며 대학생이 되어 우연히 다시 만나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삼둥이 세종, 순신, 주몽은 6살 이며 집은 평택이라고 합니다. 브라이언은 겉모습은 외국인이지만 토속 한국 아저씨 매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브라이언은 1988년 한국에 처음 방문했으며 5번을 한국에서 살았다고 하는데요. 한국 거주기간을 총 합치면 10년 정도 된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들 이름을 '한국 국민들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신 분들이다'라며 삼남매에게 세종, 순신, 주몽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브라이언은 '금도끼 은도끼'를 직업 읽어주기도 했으며 드라마 '대장금'을 보면서 한국어 공부를 함께 하기도 했는데요. 브라이언은 우리나라 사극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빠본색 브라이언 인스타 그램 주소입니다. 인스타에 가시면 삼둥이들에 예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ussamdoong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