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애드센스 2차 승인 이야기

뉴스붐 2016. 10. 24. 17:50
반응형

애드센스 1차 승인을 받아서 글을 쓴지 일주일이 지났다. 그렇지만 아직 나에 블로그에는 광고가 나오지 않고 있다. 그이유는 아직 구글에서 2차 승인이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1차 승인 받고 나서 바로 페이지에 코드를 삽입하라는 메일이 왔다. 난 그 메일을 받자마자 바로 코드를 삽입했고 그 다음날 마지막 단계가 남았다는 메일을 다시 받았다. 마지막 단계라고 해서 이제 나도 블로그에 광고가 나오는구나 라고 착각했다. 일주일이 지났지만 아직 블로그 상태는 그대로이다.

 

분명 메일에 나왔던 메세지에는 승인까지 1일이 소요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1일이면 다 끝날줄 알았는데 몇일째 답변 메일은 오지 않고 있다. 검색과 카페에서 찾아본 결과 몇달이 걸린다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도대체 승인을 언제 해줄건지 진심 궁금하다.메일 메일 핸드폰에 알람이 울릴때마다 혹시나 하고 바로 확인해보는데 역시 구글 메일은 아니다.광고 코드가 잘못 된건가 싶은 마음에 이리저리 검색도 해보고 하지만 결론은 없다. 무조건 기다리라는 것 밖에는 없는것 같다.

 

무조건 기다리라는데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걸까? 구글에서 말하는 1일은 일주일인지..의심스럽다. 아니면 처음부터 그런친절한 설명은 빼고 메일을 보내주던지, 왜 1일이라고 해놓고서 몇일째 소식이 없는지 알수 없다.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포스팅을 하고 있다. 1차 승인 받고나서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그래서 확인을 못하는건가 싶은 생각에 다시 포스팅 한다. 언제쯤이면 승인 될런지 나도 궁금하다.

최근에 애드센스 홈페이지가 변경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1차 승인을 받는것 같다. 난 몇달씩 걸렸는데 바로 승인 받는 사람들 보니 나랑 블로그랑 맞지 않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든다. 그동안 수도없이 컨테츠 불충분으로 거절 메일을 받았지만 아직도 적응이 안되었나보다.

 

거젤메일이 올때 보면 어떤날은 하루만에도 오고 어떤날에는 몇시간 어떤날에는 4일만에 오기도 한다. 2차 승인 메일도 그런가 보다.페이지 확인할때는 바로 와서 2차 승인은 바로 될줄 알았다.광고 코드 삽입도 다 했으니깐 확인 메일만 오면 되는데 그게 이렇게 또 기다려야 할거란 생각은 못했다. 바로 될줄 알았늗데 역시 구글이다. 고객센터도 없어서 무조건 기다려야 하는건지 답답하다.차라리 일주일이 소요 된다고 써놧으면 맘 편히 일주일을 기다릴텐데 하루라고 해놓고서 왜 이렇게 기다리게 하는지 모르겠다.

 

카페에서 어떤분이 1일이라고 했다고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그냥 기다리라고 한다. 그게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거라고 말한다. 그 말에 백퍼센트 공감한다. 복불복이다. 운이 좋은 사람은 몇시간에도 승인이 가능하고 어떤 사람들은 몇일씩 걸리고 알수가 없다. 혹은 승인 메일이 안왔는데 광고가 나온다는 사람도 있다. 그래서 메일도 수시로 확인하고 블로그도 들어가본다. 혹시나 광고가 나올가 싶은 마음에 들어가 보는데 빈칸만 나온다. 마음을 비워야 할려나 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