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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은행 스마트데스크
신청및 이용방법
은행방문 없이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스마트데스크 서비스는 자동이체 설정, 통장,인감 , 보안매체 분실 사고 신고 철회등 다양한 은행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어 은행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북은행 스마트데스크 신청과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 스마트데스크 신청하기
바쁜 직장인들과 은행 영업시간에 갈 수 없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먼저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전북은행 어플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을 선택하신 후 설치 해주세요.
어플 실행후 첫 화면에 보시면 조회, 이체, 카드이용조회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스마트데스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업무신청과 신청결과 조회 화면이 나오는데요. 업무신청을 먼저 하신후에 신청결과를 조회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업무신청 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데스크 신청및 이용방법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신청하신 후에 영상통화, 계좌이체, 바이오인증 3가지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인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 데스크 신청방법은 전북은행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합니다. 통장,인감분실, 보안매체분실, 자동이체 신청/해지/변경, 통장자동화기기사용신청, 자동화 기기 출금한도 변경. 타기관OTP등록, OTP보정, 해외IP차단 신청, 인터넷 뱅킹/스마트뱅킹 비밀번호 초기화/텔레뱅킹 비밀번호 초기화/OPT보안카드 오류횟수 삭제, 이체한도 변경등의 업무를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은행영업일 09~17시 입니다.
신청결과조회는 성명과 기타 정보를 입력하신후에 인증번호 전송받으셔서 인증하시면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고객이시라면 이제는 스마트데스크를 이용하셔서 굳이 은행 방문 없이도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상 전북은행 스마트 데스크 신청및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