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채연 다리살 

하비 탈출 전과 후



정채연은 프로듀스 101 시즌 1을 통해서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한후 지금은 다이아 멤버로 활동하고 있죠. 프로듀스 101때 보름달 미션에서 봤을때 청순하고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 11명에 들어서 데뷔를 했더라구요.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를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다리살이 엄청 빠졌습니다.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아서 닥스훈트라는 별명이 있을정도 였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몰라보게 다리살을 완변히 뺀것 같아요. 제일 빼기 힘든 부위가 다리살 인데 어떻게 뺀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다리살 빼기 전후를 사진으로 비교해볼께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사진인데요. 다리살 빼기 전인듯 하네요. 닥스훈트라는 별명이 왜 생겼는지 알 수 있는 사진인듯 하네요.




이 사진을 보시면 정말 하비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상체는 확실히 날씬한듯 한데 하체비만이 심한듯 해요. 그런데 최근에는 몰라보게 날씬한 다리라인을 볼 수 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최근에 화재가 되고 있는 사진인데요. 하얀색 원피스에 청순한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특히 몰라보게 날씬해진 다리살과 몸매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과 비교해보면 정말 다리라인이 많이 달라졌죠.


<출처: 스타일M>



다리 멍이 찍힌 사진들이 인터넷에 돌면서 지방흡입을 한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되기도 했죠. 성형논란도 있는듯 하지만 다이어트를 독하게 했다고 해요. 3개월 동안 16kg 감량을 했으며 mbc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코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질스튜어트>



요즘 너무 예뻐진 정채연 모습이네요. 최근에는 수상한 파트너 후속으로 7월부터 반영될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주인공 아역으로 출연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비 탈출한 정채연.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