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

항상 맥주, 소주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최근에는 보드카, 위스키, 와인에도 관심이 생겨서 가끔 위스키를 마시고 있는데요. 조니워커는 위스키 중에서도 대중적인 편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위스키중 하나입니다. 


대중적인 위스키에는 발렌타인, 로얄 샬루트등 다양한 위스키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니워커의 경우에는 다른 위스키와 달리 라벨로 등급을 나뉘는데요. 조니워커 등급순은 레드라벨,블랙라벨, 그린라벨, 골드라벨, 블루라벨 순이라고 합니다. 조니워커 골드라벨은 18년산,15년산이 있으며 조니워커 골드 라벨 리저브는 NAS(non age statement:년수를 밝히지 않은 제품)이며  한 단계 낮은 급의 제품입니다. 



조니워커 골드라벨의 경우 최근에는 플레티넘 라벨로 나오는데요.리저브하고 많이 혼돈되는 상황이 있습니다. 골드 라벨 리저브는 골드 라벨의 이름만 계승한 것이며, 실제 내용물은 플레티넘 라벨이 골드라벨의 후속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니워커 골드라벨18년산 구입시에는 플레티넘 라벨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은 판매처마다 가격차이가 차이가 있습니다. 




대형마트나 면세점에서는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참고로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이 대형마트에서 보통 20만원 중반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골드리저브는 아무래도 플레티넘 라벨보다 확실히 저렴한 듯 합니다. 이상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