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기우 이청아 결별 결혼설 나이 

'아모르파티'에 출연중인 이청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인 이기우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기우 이청아 결별, 결혼설에 대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청아 이기우는 지난 2013년 4월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2011년 방송된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 뒤 친한 선후배이자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예인 스키팀에서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며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이기우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이청아는 1984년생으로 35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 입니다. 




이기우는 과거 '일밤 진짜사나이2'에 출연해 연인 이청아와 전화통화로 여전히 돈독함을 드러냈으며 이후 '서울메이트2'에 출연해 집을 공개하며 이청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청아 역시 지난4월 '시골경찰3'의 제작발표에 남자친구인 이기우가 '성격이 씩씩하니 잘 할수 있을것'이라고 응원해줬다'라고 전하며 연인 이기우를 언급한 바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예계 공식 커플이기 때문에 결별설과 결혼설이 연이어 따라다니는듯 한데요.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의 측근은 'SNS등에 통해 티를 많이 내지 않아서 그런 소문이 난것 같다. 조용히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고 전했습니다. 




6년이라는 오랜 시간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결혼시기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청하는 과거 결혼시기에 대한 질문에 '지금은 내가 좋아하는걸 찾아 가기에 너무 바쁘다. 다행히 그 분도 그러신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